> 회사소개 > 인사말



  (주)다이아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 감사합니다.

(주)다이아커뮤니케이션즈는 방송, 통신 관련 계측기와 기타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솔루션으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Tektronix의 국내 공식 대리점으로서 방송용 계측기를 방송국, 홈쇼핑, 연구소, IPTV 사업자 등 여러 기관에 베이스밴드 뿐만 아니라 방송 압축 신호(MPEG, H.264, H.265)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aton Technology 사의 IVP3000은 1RU 시스템에서 구성에 따라 최대 6개의 Encoder, Decoder 모듈이 지원 가능하며, 상용인터넷망을 이용하여 안정된 컨텐츠 전달이 가능하도록 R2TP라는 새로운 기능의 프로토콜을 이용합니다.
상용인터넷을 이용한 Backup 망 구축 시, 전용망이나 위성을 사용할 때 보다 비용을 많이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통신 계측기는 VoIP, WCDMA, WIMAX, LTE, IMS 등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TektronixCommunications, VIAVI Solutions 사의 제품이며 시뮬레이션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타 OPTIC 관련 망/소자 등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인 VPIphotonics 제품은 학교 및 연구소 등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명 (주)다이아커뮤니케이션즈
등록번호 129-86-22823
대표 이교순
설립일 2008년 7월 10일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67-5
  노블리치1오피스텔 1동 311호
업태 서비스
종목 산업계측기오퍼, 전자부품